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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경기도미술관 기획전 <우리와 당신들> 전시장 방호 용역 입찰공고
admin - 2020.02.06
조회 254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 2020 – 17호
2020년 경기도미술관 기획전 <우리와 당신들>
전시장 방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년 경기도미술관 기획전 <우리와 당신들> 전시장 방호 용역
나. 용역장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동산로 268(초지동)
다. 용역기간 : 2020년 03월 05일 ~ 2020년 05월 31일(88일)
라. 기초금액 : 금48,11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과업개요 : 세부내용은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1) 지킴이 5명
2) 시설물 개요 : 전시장 C, D존
시설물 개요가 구분, 건물명, 면적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분 건물명 면적(㎡ )
전시장 전시장 C존 363
전시장 D존 363
2. 입찰등록 및 입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2. 07.(금) 11:00 ~ 2020. 02. 14.(금) 10: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 02. 14.(금) 11:00 경기도미술관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해당용역 업종코드 “1164(시설경비업)”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등록업체에 한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같은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제품명:경비업, 세부품명: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 소지 업체(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에 중소기업청장이 발급한 것으로 개찰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ㆍ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마. 본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 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서를 제출 할 수 있으며,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제출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4.」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적격심사를 생략하고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우선계약 상대자로 결정하되, 최저가가 2개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우선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4.)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음을 증빙하는 자료를 계약체결 이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서를 제출하거나 부적격자로 판명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용역직원에 대한 산출내역이 4대보험, 퇴직급여 및 최저임금 등 법이 정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낙찰이 취소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 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하는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임금채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등”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8. 시행)」 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합니다.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대한 표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1,069,562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09,627원)
국민연금보험료
(1,443,188원)
8.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의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의 제출
본 용역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조건보호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 「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따라 필요한 경우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gcf.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였습니다.
아. 문의처
1) 과업에 관한 문의 : 경기도미술관 학예팀 이수영 (031-481-7038)
2) 계약에 관한 문의 : 경영협력실 서은경 (031-288-5330)
자.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청렴경영실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형순 e-mail : sagemoon9@ggcf.or.kr / ☎ 031-231-728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2월 06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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